The Basic Principles Of 여친대행
The Basic Principles Of 여친대행
Blog Article
언뜻 보면 교외로 함께 데이트 나갈 상대를 구하는 문구로 보이지만, 저 협곡은 실제 존재하는 곳이 아닌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내에 존재하는 '소환사의 협곡'을 뜻한다.
싱글 · 모태솔로 · 모쏠아다 · 도태남녀 · 안 생겨요 · 솔로부대 · 솔로천국 커플지옥
철벽녀 · 초식남 · 절식남 · 건어물녀 · 무관심 · 비연애 · 무성애 · 비혼모 · 비혼부 · 노총각 · 노처녀 · 골드미스
한편 최근 '리셀' 열풍이 불면서 이색적인 대행 알바도 생겨났다. 바로 줄 서기 대행 알바다.
도쿄에서 친구 파견 서비스 사업을 운영하는 한 회사는 “누군가와 뭔가를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는데요.
자작그림
이제는 아르바이트들도 종류가 다양해졌는데 그중에서도 독특한 알바로 대행 알바가 있다. 결혼식 하객이나 친구 등 요구에 맞는 역할을 찰떡같이 연기한 뒤 알바비를 받는다.
딱 처음 만나고 난 느낌은, 인터넷에 나도는 후기들은 존나 과장됐구나. 바이럴에 낚인건가.
한동안 찌질하긴 하지만 인성은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히로인 공략이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발전이 무색하게 주인공은 스스로가 히로인에게 어울리는 남자가 아니라며 물러서는 찌질함과 자기비하를 가지고 있다.
조금이라도 대화 끊기나 싶으면 바로 질문 던지는 모습 보니까, 매뉴얼이 정해져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음.
주인공은 렌탈여친으로 첫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를 떨쳐버릴 수 있었고, 히로인은 고된 일상의 나날에도 주인공의 기행에 웃음을 찾고 희망을 이어갈 수 있게 된다. 자신들이 남을 사랑할 처지가 못 된다고 스스로 자괴하는 유형이기 때문에 오히려 멀쩡한 이성의 어프로치에는 부담이나 거부감을 느끼고, 처음부터 화려해 보여도 자신들의 밑바닥까지 서로 보여준 털털한 관계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의지하는 이유.
외모나 성격적으로는 (특이한 성격을 원하는 사람들도 여친대행 대부분 마춰줌) 내상이 없고 리액션도 좋아
전 연애에서 정말 어마어마하게 구속 당하면서 내상 입고 누구랑 연애할 생각만 해도 지금도 헛구역질 날만큼 트라우마 박힘
이 때문에 독자들은 답답해서 터질 지경이지만 어떻게 보면 연애경험이 드문 쑥맥인 남성이 멋진 여성을 대상으로 보일 만한 평범한 반응이라는 평가도 있다.